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엘리시움이란 영화의 리뷰 영상이 보였습니다.
몇 년 전에 봤던 건데 얼핏 치료하는 침대가 나왔다는 기억과 요즘 메드베드 얘기도 있어서 그 영상에서 그 부분을 찾아봤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메드베드가 나오는데, 단 팔목쯤에 표를 받은 특별시민들만 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 영상을 클릭한 후 또 추천영상으로 블랙아웃:인베이젼 어스 라는 러시아 SF영화의 리뷰 영상이 보였습니다.
블랙아웃? 대정전? 러시아? 푸틴은 큐?
그래서 십여분정도 보니 대정전, 착한 외계인, 나쁜 외계인, 외계인에 의해 좀비가 된 인간, 인류 거의 다 멸망, 외계인과의 조우 등 다음에 등장할 미혹이 다 있더군요.
그래서 러시아SF영화 리뷰 영상을 몇 개 더 살펴보니 그동안의 서양의 SF영화와는 결이 다른 대각성, 차원상승 등 다음 단계의 어젠다가 담겨있었습니다.
오래전부터 큐아논은 미리 여러 가지 것들을 예고해왔습니다. 복귀하지 않는 그들의 왕 때문에 지금은 욕을 많이 먹고 있지만 여전히 예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화와 더불어 이 예언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다.
일단 저들이 예고하는 목적은 예언 효과를 누리기 위해서라고 생각됩니다.
저들은 미리 예언하고 그 일을 실행합니다. 이건 하나님도 마찬가지로, 계획하시고 성경 말씀으로 알려주시고 그대로 실행하십니다. 다만 스케일에서 비교가 안 됩니다.
저들의 예언과 실행은 애굽 마술사처럼 아주 쪼잔하기 그지없지만 하나님은 세상을 통째로 갈아엎고 새로 창조하십니다.
우리가 성경 말씀대로 이루어지는 것을 보고 믿듯이 예언 성취는 믿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 큐 자체를 의심하는 것이 아닌 큐의 예고가 안 이뤄져서 욕하는 사람들은 그 예고가 이뤄지기만 하면 돌아서서 찬양할 것입니다.
하지만, 큐 예고의 더 중요한 목적은 세뇌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상영한 수많은 좀비 영화를 가지고 설명해 보자면
1. 잘못된 원인을 세뇌
좀비 영화를 보면 좀비의 원인은 바이러스, 세균과 같은 생물학적인 것이라고 표현됩니다.
하지만, 실상은 바이오뿐만 아니라 전기, 자기장까지 고려 대상에 포함됩니다.
2. 잘못된 원인에 의한 잘못된 목적을 세뇌
좀비 영화에서는 바이러스 누출과 같은 불의의 사고에 의한 인류멸망, 또는 인구 감축, 더 나아가면 통제, 지배 정도로 표현됩니다.
하지만 실제 목적은 인류의 구원탈락입니다.
3. 잘못된 진단에 의한 잘못된 대응 방법을 학습
이런 재난 영화에서 무릎 꿇고 하나님을 찾으면 여지없이 우스꽝스럽게 죽습니다.
주인공은 불굴의 의지를 가지고 끊임없이 온갖 도구를 이용해서 죽음과 맞서 싸웁니다.
영화에서는 스스로 그런 영웅이 되던지 그런 영웅을 갈망하도록 학습시킵니다.
좀비에 관해 좀 더 생각해보자면 영화와 같은 모습의 좀비가 실제 등장할 수도 있지만, 역발상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백신과 같은 물질을 주입해 그 사람과 통신을 연결한 후 특정 대상자를 좀비로 인식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그 사람은 멀쩡한 다른 사람을 좀비를 퇴치한다는 명목 하에 공격하는 것입니다.
속이는 방법은 셀 수 없이 많고 저들은 그 방면의 전문가입니다.
거짓말쟁이는 말이 많습니다.
온갖 교묘한 수많은 말을 통해 속입니다.
거짓말쟁이는 말이 너무 많아서 스스로 드러냅니다.